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
나와 남편 사이에 모르는 사람 한 분이 끼어서 마사지를 받고 있는 그림. 옆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모르고.
인기가 워낙 높아서 여러 개의 지점이 생겼을 만큼 원하는 시간에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가급적 예약은 필수입니다.
단점 : 팔뚝에 살집이 있는 편이고, 아직 복근이 만들어지지는 않았음.이 두가지를 커버할 수 있는 의상이 좋겠다.
사진 촬영본을 모니터링하니 생각(항상 최악을 생각하는 나의 생각)보다 훨씬! 잘 나와서 더 자신감이 생겼다.
양식이 어떻게 됐든. 베트남의 일반적인 건축물과는 다르게 화려하고 웅장하며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 호치민 여행중이라면 꼭 가보면 좋은 곳이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준영 포토그래퍼님 믿고 가자! 생각하며 찍기 시작하니 긴장이 풀리고 괜찮은 사진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호치민은 베트남 여러 도시와 다르게 젊음이 넘쳐니는 느낌의 도시랄까? 도시 곳곳에 놀거리가 많다. 특히 여행자의 거리라 불리는 부이비엔 거리에는 맥주펍도 바디바디 많고 맛있는 식당도 즐비하다.
깊은 휴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긴 스트로크로 쓸어내리는 발리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아르센 벵거 감독의 강력한 영입 희망으로 아스날로 이적이 성사되는 듯 하였으나 끝내 잔류를 희망하여 아스날로의 이적은 성사되지 못하였다.
저기서 옷 갈아입으면 마사지실로 안내해주시고 머리마사지부터 시작하는데 먼저 배에 따뜻한 찜질팩같은걸 올려주신다.
근데 이곳은 페이셜 전에 아예 바디를 받으니까, 어깨나 목 쪽만 풀어주는 데콜테가 아니라 전신 데콜테 수준.
원장님의 차분한 목소리에 홀려 대화를 나누다보면 어느새 헤어와 메이크업이 완성되어있다. 바디프로필 목적이기에 사진에 더 잘 나오기위해 메이크업을 조금 더 진하게 해주셨고. 그럼에도 너무 은은하게 예뻤다.
어느 나라를 가도 남쪽 음식이 더 맛있던데 그래서인지 이쪽도 쌀국수나 반쎄오가 특히 맛있었다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