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

나와 남편 사이에 모르는 사람 한 분이 끼어서 마사지를 받고 있는 그림. 옆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모르고.

인기가 워낙 높아서 여러 개의 지점이 생겼을 만큼 원하는 시간에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가급적 예약은 필수입니다.

단점 : 팔뚝에 살집이 있는 편이고, 아직 복근이 만들어지지는 않았음.이 두가지를 커버할 수 있는 의상이 좋겠다.

사진 촬영본을 모니터링하니 생각(항상 최악을 생각하는 나의 생각)보다 훨씬! 잘 나와서 더 자신감이 생겼다.

양식이 어떻게 됐든. 베트남의 일반적인 건축물과는 다르게 화려하고 웅장하며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 호치민 여행중이라면 꼭 가보면 좋은 곳이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준영 포토그래퍼님 믿고 가자! 생각하며 찍기 시작하니 긴장이 풀리고 괜찮은 사진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호​치민은 베트남 여러 도시와 다르게 젊음이 넘쳐니는 느낌의 도시랄까? 도시 곳곳에 놀거리가 많다. 특히 여행자의 거리라 불리는 부이비엔 거리에는 맥주펍도 바디바디 많고 맛있는 식당도 즐비하다.

깊은 휴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긴 스트로크로 쓸어내리는 발리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아르센 벵거 감독의 강력한 영입 희망으로 아스날로 이적이 성사되는 듯 하였으나 끝내 잔류를 희망하여 아스날로의 이적은 성사되지 못하였다.

저기서 옷 갈아입으면 마사지실로 안내해주시고 머리마사지부터 시작하는데 먼저 배에 따뜻한 찜질팩같은걸 올려주신다.

근데 이곳은 페이셜 전에 아예 바디를 받으니까, 어깨나 목 쪽만 풀어주는 데콜테가 아니라 전신 데콜테 수준.

원장님의 차분한 목소리에 홀려 대화를 나누다보면 어느새 헤어와 메이크업이 완성되어있다. 바디프로필 목적이기에 사진에 더 잘 나오기위해 메이크업을 조금 더 진하게 해주셨고. 그럼에도 너무 은은하게 예뻤다.

어느 나라를 가도 남쪽 음식이 더 맛있던데 그래서인지 이쪽도 쌀국수나 반쎄오가 특히 맛있었다는ㅎㅎ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